본1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FAQ

게시물 검색
  • NO
  • 카테고리
  • 제목
  • 34 [환불]

    다른 사람 명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회원 본인명의의 계좌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33 [환불]

    상품이 품절인 경우,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품절/재고부족/판매자 사유 등에 따라 현재 판매되지 않고 품절인 경우,

    즉시 환불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환불 안내 규정은 고객센터나 문의게시판을 문의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32 [환불]

    환불은 어떠한 방법으로 처리 되나요?

    환불 접수 시 주문자의 성명 또는 회사명, 주문번호를 정확하게 명시하셔야 처리가 가능하며 

    반품된 상품 확인 후 교환/반품/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고객정보 미기재일 경우 반품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31 [반품/교환]

    반품 요청했는데 취소가능한가요?

    배송 전 반품 요청 취소는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나 문의게시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30 [반품/교환]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왔어요.

    주문 상품과 실제 상품이 전혀 다를 경우 별도의 배송료 부과 없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주문 상품과 모니터상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 색상 등의 교환/반품인 경우 

    퀘스트스쿨의 과실로 보기 어렵기 때문에 배송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29 [반품/교환]

    반품/교환 시 택배비용은 누가 지불하나요?

    상품의 불량, 파손, 배송 실수 외 고객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 부담입니다.
  • 28 [반품/교환]

    상품을 반품 또는 교환하고 싶어요.

    고객센터나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1)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2) 상품불량인 경우 

    3) 주문 상품과 공급받은 상품이 다른 경우 공급 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상품을 보내실 경우, 

    반품시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 부탁드립니다.

  • 27 [변경/취소]

    묶음배송 중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이 경우 배송정책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주문할 때는 배송비가 무료였으나 부분취소 시 

    주문한 상품의 총 금액이 무료배송 금액에 못 미칠 경우 배송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26 [변경/취소]

    비회원 주문 시 주문취소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 주문의 경우 직접 취소 및 주문서 변경 처리가 어렵습니다.

    비회원주문 후 주문취소 및 주문서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나 문의게시판에 

    주문자이름, 주문번호, 휴대폰번호와 함께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25 [주문/결제]

    주문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해당 상품이 발송 이전의 주문 건인 경우 고객센터나 문의게시판으로 주문 상품 취소접수를 진행되어야하며, 다시 주문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발송 이후의 주문 건인 경우 주문 상품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교환/환불 정책에 따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나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24 [변경/취소]

    주문 취소 후 카드 취소는 언제 이루어지나요?

    카드 결제 시 카드 사에 결제취소 요청을 해야 합니다.

    이때 해당 카드사 상황에 따라 다소 시일이 걸릴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약 7일소요)

  • 23 [변경/취소]

    발송전 변심으로 인한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결제 후 발송전 주문 건은 고객센터 또는 문의게시판으로 취소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실 경우 주문번호 또는 상품코드로 취소상품 조회가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급을 하셨을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예금주/ 은행명] 을 기재해주셔야 환불이 가능하며 

    환불 접수시 1-2일후에 환불이 완료됩니다.

  • 22 [배송]

    주문한 상품들을 묶음배송으로 진행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주문한 상품들을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여 묶음배송이 가능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나 문의게시판을 통하여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21 [배송]

    여러개 주문 시 부분발송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부분 발송 시 여러 번의 걸쳐 발생하는 택배 배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 20 [배송]

    부분 선배송이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부분 선배송시 발생하는 택배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