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1문 바로가기

게이미피케이션 칼럼 및 강의

게이미피케이션 사례로 알아보는 긍정적 효과

Editor 김상균

칭찬이 모여서 개인과 집단의 변화를 일으키는 게이미피케이션 시스템


게이미피케이션과 게임리터러시의 정의

Editor 김상균

교육게이미피케이션은 무엇인가요?


경기도교육청 꿈의 학교공모사업, “게임과 교육이 만나면…

Editor FBL

학생들이 스스로 게임을 만들 수 있는 진로교육 진행


충주 중산고등학교 창의적 체험활동

Editor FBL

토크카드게임을 이용한 창의적체험활동으로 진로탐색활동을 진행하여, 꿈과 진로, 미래를 즐겁게 탐구해 본 사례를 소개합니다.